회사소개
아라테크시스템(아라기연)
연혁
비전 및 CI
인증내역
오시는길
컨트롤시스템
시스템운영방식
시스템연동제품
제품&서비스
아라테크 웹(WEB)서비스
아라키오스크
프리덤 터치
에코LED
초롱이
동글이(단종)
스마트게이트
기타
고객지원
A/S 상담요청
자주묻는질문
상담문의
홍보자료실
가이드자료실
뉴스&공지
"고객 여러분들의 정성 어린 사랑"
여러분과 함께 커가는 기업 아라기연입니다.
고객지원
A/S 상담요청
자주묻는질문
상담문의
홍보자료실
가이드자료실
뉴스&공지
제휴문의
바로가기(Go)
자유결제 서비스
고객센터
02.713.2374
고객지원
자주 묻는 질문
자주묻는 질문
faq
[프로그램]데모용동작 방법
2016-01-25 21:07:55
http://www.ara-tech.co.kr/bbs/faq/9405
1. KEY-LOCK 컴퓨터 USB포트에 연결되었는지 확인
2. KEY-LOCK의 USB포트를 변경 해서 확인
[프로그램]포맷 후 재설치 방법
[프로그램]통신연결 장애 시 조치방법
목록
프린트
회사소개
아라테크시스템(아라기연)
연혁
비전 및 CI
인증내역
오시는길
컨트롤시스템
시스템운영방식
시스템연동제품
제품&서비스
아라테크 웹(WEB)서비스
아라키오스크
프리덤 터치
에코LED
초롱이
동글이(단종)
스마트게이트
기타
고객지원
A/S 상담요청
자주묻는질문
상담문의
홍보자료실
가이드자료실
뉴스&공지
고객센터
문의전화
02.713.2374
FAX
02.6008.2374
평일 09:00~18:00
토요일 09:00~12:00
(일·공휴일 제외)